요즘 솔로들이 사용하는 '소개팅 앱'은 이거래요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임용 전에 s사 합격했는데, 그때 주변에서 소개 얘기가 나오다가...제가 s로 안간다고 하니 또 소개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제안들어온건 9급 공무원, 간호사정도 였어요. 글램은 MBTI 성격유형 매칭과 같은 성격 공통점을 중심으로 소개팅을 연결해주는 어플입니다.


정형돈은 "송은이 누나는 사주가 안 맞았나 보다"라며 송은이를 놀렸고, 소유진은 "혹시 그랬을 수도 있다. 안 좋아할 수 없는 언니지 않느냐"라며 의아함을 표했습니다. 그러자 김종국은 "그게 더 비참하다"고 일침을 날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숙은 소유진에게 "너무 궁금한데 꼭 좀 물어봐달라. 어떻게 깠는지"라고 부탁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후 백종원과 소유진이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기사가 나면서 상황을 이해하게 됐다고 털어놨는데요, 송은이는 "그 기사를 보고 정시아가 물어보겠다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반대로 상대가 자기 자랑만 늘어놓더라도 상대방에게 집중하는 태도를 보인다면, 그에 맞는 적절한 리액션과 중간중간 주제에 대한 역질문을 던져 대화의 주도권을 가지고 오는 것이 좋다. 기타 소개팅 앱이 다양한 앱 내 기능, 콘텐츠에 집중하는 것과 달리 큐피스트는 글램의 프로덕트가 갖추어야 하는 본질적인 기술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새로운 관계를 열기 위해 마주해야 했던 시간, 공간 그리고 선택지의 제약, 적은 성공률, 상대방에 대해 잘 모른다는 불안감 등을 기술력으로 감축시켜 나가고 있다. 연애 경로와 관련해선 온라인 데이팅앱 또는 커뮤니티를 통해 연애를 시작한 응답자가 14.6%로 나왔다. 온라인에선 외모, 스펙 따지지 않고 편견 없이 자유롭게 서로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다 보니 이를 선호하는 대학생들도 점점 늘어나는 분위기다.


'라는 질문에 남성은 응답자의 33.1%가 '상대에게 어필 방법'이라고 답했다. '대화 소재'(26.3%), '복장'(22.2%), '화장'(11.3%) 등이 뒤를 이었다. 한혜진은 "여자친구는 결혼이라는 목표만 생각했기 때문에 과정은 중요하지 않았던 거다. 고민남이 상처받았다고 말을 해도 여자친구는 이해를 하지 못할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SNS 갬성도 느낄 수 있는 강남역 핫플 카페입니다. 소개팅에 무슨 돈까스인가 싶을 수 있지만 '정돈'이라면 다릅니다! 대학로에 본점을 둔 정돈은 강남역도 지점을 내며 그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MC들은 '내가 만난 최악의 소개팅 빌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대학생일 때 소개팅을 해봤다.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갔는데 전화를 받더라. 와장창 깼다"며 공중도덕을 지키지 않은 빌런에 대해 말했다.


다만 다수의 의견을 종합해 본 결과 첫 인사는 무난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안녕하세요, OOO 소개로 연락드려요. 소개팅 약속 시 가장 선호하는 시간대는 ‘오후 6~8시(남 38.7%, 여 45.3%)’였다.


이에 본지는 소개팅 앱의 문제점과 관련 대책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메타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교류하고 만남을 이어 갈 수 있는 ‘메타버스 소개팅’ 앱도 눈길을 끈다. 대학생을 타깃으로 지난해 출시된 한 앱은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 앱은 나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원하는 상대와 실시간 음성 채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소개팅 어플업계 관계자는 “불량 사용자에 대해 신고를 받아 운영에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래도 개인 간 피해 사례는 있을 수밖에 없다”며 “본인인증 절차가 확실한 어플을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소셜 소개팅 앱 ‘커핑’은 기존의 가벼운 즉석만남을 위한 앱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집어내 진짜 소개팅 앱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소개팅 앱으로도 유명하지만 친구들끼리 장난으로 얼굴 평가를 받기 위한 놀이로도 이용되는 어플입니다. 다가오는 4월, 벚꽃 핀 캠퍼스에서 운명적인 파트너를 찾는 분들,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여성분들, 아이유 같은 후배를 기다리는 남성분들, 이제 현실로 돌아와야 할 때다. 가장 현실적인 연애방법은 바로 소개팅, 그 성공 비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웨이팅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실시했...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봄을 맞아 이사와 결혼 등 새 출발을 준비하거나 집 단장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블루밍일룸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3월 20일부터 6월... 여기에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자신을 포함해 전 남자친구들을 대상으로 '결혼 적합표'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충격받았다.

read more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